■ 본 제안요청에 참여하는 업체는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
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- 우리금융에프앤아이 자산관리부 대리 최서정 (02-739-5903, sjchoi@woorifni.co.kr)
※ 본 제안요청 관련 변동사항 발생 시 별도 E-mail을 통한 공지 예정
1. 사업 개요
가. 사 업 명 : 우리금융에프앤아이 SPC 통합 패키지보험 계약 용역
나. 사업기간 : 1년
다. 용역의 목적 : 우리금융에프앤아이가 보유한 SPC의 담보자산에 대한 재산종합보험의 계약 적격업체를 선정하기 위함.
2. 참여 자격
가. 보험업법에 의하여 허가를 받은 손해 보험사
나.「부가가치세법」제8조에 따라 그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경우
3. 향후 일정(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가. 제안서 접수 마감 : 2024.12.26.(목) 17:00 까지
① 제출서류
- 제안요청서 참조
② 제출방법
- 전자우편 제출 (우리금융에프앤아이 경영지원부 이정원 대리, yongyong@woorifni.co.kr)
나. 개찰 및 제안서 평가
① 개찰일시 및 장소: 2024.12.27.(금) 15:00 이후, 우리금융에프앤아이 9층 회의실
② 개찰 당일 당사 담당자 입회하에 평가절차 진행
다. 선정 및 통보
① 선정일시: 2024.12.31.(화) 10:00 이후
② 최저요율 제시업체 선정을 원칙으로 최종 결정 후 개별 통보
③ 참가업체는 낙찰업체 선정 등 결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시할 수 없음.
4. 기 타
가. 제안서 관련 문의
- 자산관리부 대리 최서정(02-739-5903, e-mail: sjchoi@woorifni.co.kr)
나. 본 건 계약 관련 사항은 당사 표준계약서 사용 및 계약사무지침에 따릅니다.
다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라.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로 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.
마. 제안서 기재내용의 상이로 인한 불이익은 제안자가 감수합니다.
바.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, 당사는 본 용역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도
있는 일체의 문제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* 세부사항 첨부문서 참조